top of page
홈스테이 및 렌트
1CAD = 895원
1개월
3개월
홈스테이
렌트 (2인 공동생활) / 관리비 별도
$750 ~ $850
$440 ~ $450 $30 ~ $150
$2,250 ~ $2,550
$1,200 ~ $1,350 $90 ~ $150
아파트 렌트
캐나다에서 집을 구할 때 흔히 이용하는 방식으로 한국의 월세 개념이가장 가깝습니다. 보증금은 한 달 렌트비의 절반 정도이며 이후 집을 나갈 때 집의 상태에 따라 돌려받게 됩니다. 한국 처럼 집주인과 계약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와 계약합니다. 입주시에 회사는 입주자에게 렌트비 히스토리, 최근 3개월 이내 소득 증명서를 요구해 확인 후에 계약을 합니다. 이전 기록이 없을 시에는 통장 잔고를 확인한 후 계약을 진행합니다. 직업이 있다면 3개월 정도 렌트비를 낼 수 있는지, 직업이 없다면 6개월 정도 렌트비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렌트 옵션 용어

All Utilities Included (모두 포함)
Heat Included (난방세 포함) / Water Included (물세 포함) / Hydro Included (전기세 포함)
Parking Avaailable (주차 공간 가능)
** 주차 공간 신청 시 대부분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Smoking (흡연 가능) / Smoking Free (흡연 불가)
Stove (오븐) / Fridge (냉장고) / Dishwasher (식기세척기) / Microwave (전자레인지) / Balcony (베란다)
Air Conditioning (에어컨) / Central A/C (중앙난방) / Storage Space (창고) / Laundry Facilities (세탁실)
홈스테이 및 렌트 사이트
캐나다의 온라인 벼룩 시장 사이트입니다. 아파트 뿐 아니라 물건 사고 팔기 또는 친목 등 여러 카테고리가 있어 다양한 글을 접할 수 있으며 부동산 카테고리는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렌트회사 뿐 아니라 개인이 올리는 글도 있기 때문에 추천도 높은 사이트입니다.
키지지 (kijiji)
앵커 2
렌트 캐나다 (rent canada)
지역별로 매매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와 하우스를 다양한 옵션과 함께 검색할 수 있으며 가격뿐 아니라 렌트 회사 정보까지 접할 수 있습니다. 주로 회사에서 글을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홈스테이나 룸쉐어를 구하기에는 다소 힘듭니다.
패드매퍼 (padmapper)
렌트 캐나다와 같이 지역별로 매매물 확인이 가능합니다. 패드매퍼의 장점은 지도를 이동하며 매매물을 확인하기 쉽기 때문에 눈으로 확인하기 쉽습니다.
bottom of page